마지막 노래를 들어줘,리뷰로 듀스 김성재를 기억하기


그날의 진실을 찾아헤매는 것은 fan의 의무. 억울한 죽음을 기록하는 것은 pen의 의무.

1993년 4월23일 힙합그룹 듀스(이현도 김성재)1집 앨범이 공식 발매되었습니다. ‘나를 돌아봐’가 수록되어있습니다. 범죄는, 범죄 피해자의 관점에서도 봐야합니다. 사인이 명확하지 않은 죽음, 변사사건 사망자의 유가족은 지금도 슬픔 속에 삽니다. 듀스의 고 김성재씨 이야깁니다.

듀스 멤버 김성재씨의 변사사건을 다룬 르포 <마지막 노래를 들어줘-누가 김성재를 죽였나>(오승훈 저/팩트스토리 공동기획. 여의도책방)가 듀스 1집 발매를 함께 추억하기 위해 ‘리뷰로 추억하기’ 행사를 엽니다.

-르포에서 가장 기억나는 장면이나 페이지는?

-잊을 수 없는 문장은?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작품의 인상깊은 대목을 리뷰(또는 한줄평)로 남겨 주세요.

김성재씨의 어머님 등 남은 유가족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 또는 오승훈 작가에게 보내는 메시지도 좋습니다.

22일 오후 4시30분부터 4월27일 수요일 자정까지 리뷰를 남겨 주신 분들 가운데, 10명의 독자를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상품 내역 **

문화상품권 10000원권+<마지막 노래를 들어줘>1부 증정본

리뷰로 추억하기 당첨자는 4월 29일, 팩트스토리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지됩니다. (당첨되신 분들에 한해 이벤트 상품 전달을 위한 따로 연락처를 받습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책에 기재되지 않은 피의자나 피고인의 실명을 댓글에 언급하는 것은 법률적 위험이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리뷰(또는 한줄평) 남기는 방법 **

예스24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3337256

알라딘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78164950

리디북스

https://ridibooks.com/books/4198000011?_s=search…

세곳 중 하나 선택=>리뷰/한줄평 작성!

(덧/아래 사진은 김성재씨 유족에게서 특별히 제공받은 사진입니다.)

#듀스#김성재#마지막노래를들어줘#오승훈#팩트스토리#여의도책방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